파리 디자인 대학교 [포트폴리오_파디유학미술_디자인유학]_ENSCi




 1982 년 정치적 의지에서 탄생 한 National School of Industrial Creation (ENSCI-Les Ateliers)은 산업 창조와 디자인에 전념하는 유일한 국립 학교입니다. 그런 다음 창조를 산업 생산의 중심에두고 Bauhaus 또는 Black Mountain College의 정신과 다시 연결함으로써 학문적 모델을 깨는 문제였습니다.


파리 중심부의 바스티유 광장 근처에있는 ENSCI – Les Ateliers는 장식가 Jansen의 이전 작업실이 있었던 유적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학교는 이러한 워크샵의 정신을 유지하면서 가장 현대적인 기술 (디지털 기계, 3D 프린터 및 스캐너 등)을 개방했습니다.


공공 산업 및 상업 시설 인 ENSCI-Les Ateliers는 문화 및 산업을 담당하는 부처의 이중 감독하에 배치되며 국내 및 국제적 인정과 통합을 선도합니다. 2016 년 레드 닷 디자인 랭킹에서 유럽과 미국의 학교와 대학 중 2 위를 차지했습니다.이 학교는 대학 및 기관 커뮤니티 인 COMUE héSam의 창립 멤버입니다.


초기 교육에는 두 가지 학위가 제공됩니다 : 텍스타일 디자이너와 산업 디자이너는 각각 석사 학위로 올랐습니다. 평생 교육 분야에서 ENSCI는 단기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Conférence des Grandes Écoles에서 인증 한 2 개의 전문 석사와 졸업 후 학위를 제공합니다.


ENSCI-Les Ateliers는 처음부터 매우 다양한 학생들이 배우가되는 고전적인 연대기 과정과는 달리 학생과 그의 과정을 중심으로 한 접근 방식에 따라 프로젝트 및 개별화 된 과정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교육학을 설정했습니다. 자신의 형성.


ENSCI-Les Ateliers에서 우리는 "행동을 통해 학습"합니다. 우리는 실험하고 반복하여 진행하며 불확실성을 처리합니다. 우리는 복잡성을 관리하고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방식으로 사용 및 시스템을 설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러한 지식 생산 및 전달 환경은 연중 무휴 24 시간 운영됩니다.


#미술유학 #유학미술 #디자인유학 #건축유학 #파디유학미술 # 프랑스유학미술 #영국유학미술 #padi.academy #파디미술 


http://padi.academy/



http://padi.academy/


#미술유학 #유학미술 #디자인유학 #건축유학 #파디유학미술 # 프랑스유학미술 #영국유학미술 #padi.academy #파디미술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