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보자르_파디유학미술_유학미술]

 


파리보자르학교의 사명

Beaux-Arts de Paris는 교육 및 예술 실험, 역사 및 현대 컬렉션의 전시 및 보존, 출판사를위한 장소입니다. 루이 14 세가 17 세기에 설립 한 왕립 회화 및 조각 아카데미의 계승자 인 École Nationale Supérieure des Beaux-Arts는 문화부의 감독하에 있으며 고급 예술가를 양성하는 일을 주로합니다. 그것은 현대 예술 현장에서 필수적인 위치를 차지합니다. Beaux-Arts에서 항상 사용되어 온 교육 원리에 따라 유명한 예술가의지도하에 워크샵에서 교육이 제공됩니다. 이 워크숍 실습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접근 방식을 허용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다양한 이론 및 기술 수업으로 보완됩니다. 그들은 광범위한 예술 문화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험 및 초 학문의 다양한 분야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Beaux-Arts de Paris는 파리에있는 25 개의 명문 대학으로 구성된 대학 그룹 인 Université Paris Sciences & Lettres (PSL)의 파트너입니다.


 


생 제르맹 데 프레 및 생 투앙

Beaux-Arts de Paris는 Saint-Germain-des-Prés와 Saint-Ouen의 두 지역에 있습니다.


Saint-Germain-des-Prés에 위치한 파리 미술관은 2 헥타르에 걸쳐 있습니다. 여기에는 3 개의 원형 극장, 현대 미술 전문 도서관, 2 개의 전시 공간 인 Palais des Beaux-Arts와 Jean Bonna 응접실이 추가 된 많은 워크샵이 포함됩니다.


2008 년부터 Beaux-Arts de Paris는 Saint-Ouen에서 두 번째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Puces 지구에 위치한 넓은 공간에는 조각, 모자이크, 모델링, 몰딩, 몰딩, 단조, 복합 재료 및 세라믹에 대한 워크샵 및 실습이 있습니다. 거의 1,000m²에 달하는 이전 산업 건물에 자리 잡은 Saint-Ouen 부지는 대규모 프로젝트 개발을 가능하게합니다


#미술유학_#유학미술_프랑스유학_디자인유학_건축유학_파디유학미술_padi.academy




댓글

가장 많이 본 글